자원봉사자 분들이 참여하여 김장을 하고 있다.ⓒ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

지난 11월 11일(금)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이정우 관장)에서는 복지관 지상주차장에서 ‘이웃 사랑 품은 김장나눔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여러자원봉사자 분들이 참여를 해주셨다.

금일 행사에 담근 김장 김치는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 약 258가정에 지원됐으며, 김장 김치 지원을 통해 이웃들 간의 따뜻한 온기와 정, 그리고 삶의 희망을 갖게 되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다.

김장을 지원받은 어르신은 “요새 채소 값이 폭등했다고 했는데.. 이렇게 김치를 만들어 배달까지 해주니 이 고마움을 어떻게 표현을 해야 할 지 모르겠구먼!”이라고 이야기하셨으며 한 자원봉사자분은 “조금 힘이 들지만 힘든 만큼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김치를 받고 행복할 모습을 상상하니 추위가 느껴지지 않으셨다.”고 말했다.

앞으로 고양시일산종합사회복지관은 많은 분들의 사랑과 정성으로 버무려진 김장김치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손길을 전하고 나아가 더불어 사는 이웃 사랑의 분위기가 지역 전체에 확산 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