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소득 장애인과 노인분들이 식사를 하고 있다.ⓒ영등포구장애인사랑나눔의집

한국마사회 영등포문화공감센터에서는 사단법인 서영사랑나눔의복지회 직영 구립 영등포구장애인사랑나눔의집 (회장 김금상)에 영등포구 지역 내 저소득 중증장애인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급식 지원사업을 위한 기부금 일천만원(10,000,000)을 전달했다.

구립 영등포구장애인사랑나눔의집에서 진행되는 저소득장애인 무료급식지원사업은 결식 우려가 있는 저소득 장애인의 영양결핍예방, 건강증진 및 균형잡힌 식생활 지원을 통한 저소득 장애인의 경제적 지원 및 신체적인 안정을 도모하는 사업으로, 구립 영등포구장애인사랑나눔의집 2층 급식소에서 주 5회 진행된다.

사단법인 서영사랑나눔의복지회 직영 구립 영등포구장애인사랑나눔의집 회장 김금상은 “한국마사회 영등포문화공감센터에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이웃들이 복지증진을 위해 온 마음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마사회 영등포문화공감센터의 기부금은 2016년도 4월부터 12월까지 주식(쌀 20kg) 92포 구입 및 부식비 지출을 통하여 사용될 예정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