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떡국 나눔행사 기념촬영.ⓒ울산광역시제2장애인체육관

울산광역시제2장애인체육관(관장 김용택)은 울산중구 종가로 350에 위치 지하2층 지상4층의 규모로 건립 2015년 4월 28일 개관하여 장애인들의 재활운동과 체력단련 수요 한계점을 해결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장애인들의 욕구충족에 만전을 기여하고 있다.

주요 시설로는 25M 공인규격의 5레인의 수영장과 다목적체육관, 소다목적체육관, 체력단련실, 건강증진실 등이 있고 문화여가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는 울산장애인재활체육활동의 중심이 되어 가고 있다.

지난해 개관이후 지역사회 자원을 연계하여 서비스 질 향상에 힘쓰고 있으며, 설을 맞이하여 S-OIL온산공장(사장 박봉수)에서 설맞이 떡국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 날 행사는 박봉수 사장을 비롯한 S-OIL온산공장 임원 15명 전원이 참석하여 장애인 400여명에게 떡국을 나눠주고, 식용유 등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S-OIL 박봉수 사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앞두고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를 희망하고, 조금이나마 훈훈한 명절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S-OIL은 지역사회와 공존한다는 마음으로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