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사업설명회를 실시 모습.ⓒ진천군장애인복지관

진천군장애인복지관(관장 한명수)은 지난 4일(목) 오전 11시부터 복지관 2층 강당에서 지역주민 및 복지관 이용고객, 보호자 등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2016년 사업설명회를 실시했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복지관의 목적과 사업을 지역사회에 알리고 원활한 소통촉진 및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열렸으며 장애인복지관 사업 소개 및 이용절차 안내, 프로그램 이용료 안내, 장애인들과의 질의응답 시간으로 진행됐다. 특히 중점사업으로 진행하는 장애인활동지원사업과 중증장애인 일감만들어주기 사업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였고 높은 관심만큼 질의도 많았다.

한명수 관장은 “사업설명회를 통해 지역 장애인과 진천군장애인복지관의 소통이 더욱 활발하게 이루어져 진천지역 장애인들에게 질 높은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진천군장애인복지관은 2014년 개관하여 직업훈련, 정보화교육, 언어치료, 밑반찬서비스, 이․미용 서비스, 탁구교실, 물리치료 등 지역장애인들에게 필요한 각종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였으며. 올해 중점 사업인 장애인활동지원사업은 활동지원자와 대상자를 모집 중이다. 참여를 원하는 지역장애인 및 활동지원자는 지역연계팀(534-4470)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