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세상'에서 감염병 예방을 위한 방역소독을 해주셨다..ⓒ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지난 4일(토) 맑은세상(대표 김경남)과 아산 참요양병원장례식장(대표 이형국)의 후원으로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전 시설에 감염병예방을 위한 긴급방역을 진행했다.

‘감염병 예방을 위한 긴급방역’은 중동호흡기증후군(메르스)의 확산을 방지하고 복지관 이용객의 건강과 위생환경을 개선함으로써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역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위생환경개선서비스를 지원하게 됐다.

맑은세상 김경남 대표와 아산 참요양병원장례식장 이형국 대표이사는 “우리의 작은 기부가 장애인복지시설의 이용자 및 종사자의 편의 증진에 도움이 되어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과 이용자 편의증진을 위해 정기적으로 친환경 위생소독을 후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장애인 이용시설 환경개선과 전염병 확산 예방에 관심을 갖고자 후원해 주신 점에 감사드린다.” “이 후원을 계기로 소중한 인연이 이어가길 바라며, 지역 장애인들에게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특별한 일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의 사업, 시설환경 등에 후원과 자원봉사활동을 원하는 단체나 개인은 아산시장애인복지관 (041-545-7727, 7710)으로 연락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