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장애인체육관 경기장에서 '송년의 밤' 행사모습.ⓒ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난 16일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하 복지관)은 『2014 좋은 사람들을 위한 송년의 밤』을 구미시장애인체육관 경기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 복지관에 힘을 보태준 자원봉사자, 후원자, 활동보조인 300여명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김락환 한국교통장애인협회장, 심학봉 국회의원, 정인기 구미시주민생활지원국장, 윤창욱 경상북도의회부의장 외 다수의 내빈이 참석했다.

또한 자원봉사와 활동보조서비스 활동 사례를 삼성SDI 산사랑동호회(하동길 대리)와 서양숙 활동보조인이 발표하여 그간의 보람을 나누며 공감하는 시간이었다.

시상에는 대구공고 부인회, 봉곡성당 온유하신어머니, 삼성SDI 산사랑동호회, 석영복, 서양숙씨가 구미시장 표창을, 구미대학교 물리치료학과, 구미가족봉사단, 오수정(블랙야크금오산점 대표), 서해숙씨가 한국교통장애인협회장 표창을, 구미농협 고향주부모임, 한기훈, 이순기씨가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 표창을 수상했다.

나눔을 실천하는 주인공들이 모인 송년행사를 통해 복지활동이 특정한 사람들의 몫이 아닌 우리사회의 좋은 문화로 자리하길 기대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