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장애인복지관(관장 : 최종길)은 오는 18일(목)부터 10월 1일(수) 수요일까지 2주간 “제2회 종로장애인복지관 사진공모전 사람, 사람, 사람” 출품작을 관내에 전시한다. 이번 사진전시회는 특히 장애인을 위한 착한 포토스튜디오인 바라봄사진관의 작품이 “동행”이라는 주제로 함께 전시되어 의미를 더한다.

푸르메센터 1층에는 제2회 종로장애인복지관 사진공모전 입상작이 전시되며, 3층에는 사진공모전 출품작들과 바라봄사진관의 작품사진이 함께 전시된다. “동행”이라는 주제에 대해 이용자와 관람객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코너도 1층에 마련되는데 동행에 관련한 경험이나 생각을 공유하는 의미 있는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사진전시회 개시일인 9월 18일 오전 10시에 제2회 사진공모전 수상작에 대한 시상식이 1층 로비에서 진행된다. 총 62개 출품작 중 내부심사와 전문가심사를 통해 선정된 6작품과 관내 이용자의 투표로 선정된 2작품, 총 8개 작품에 대한 시상이 진행된다.

“바라봄사진관과 함께하는 사진전시회 동행”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종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기획홍보팀(02-6395-7062 탁현정)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