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장애인복지관(관장 신운화)에서는 오는 9월 11일(수) 오후 2시 이천시종합복지타운 내 야외놀이터에서 이천시 장애가족과 지역사회주민을 대상으로 한가위 송편 나눔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한가위 송편 나눔 행사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후원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이천시 지역사회 내 저소득층 450가정을 선정하여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당일 행사에는 150여명의 지역주민과 장애가족이 참여하여 송편을 만들고 다양한 전통놀이를 즐기며 한가위 행사를 함께 할 것이다.

한가위 송편 나눔 행사를 위해 조병돈 이천시장,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참여할 예정이다. 그리고 이천시노인종합복지관장, 여성회관 관장, 다문화센터장 등 내빈과 자원봉사자 및 임직원 50여명이 지역주민 100여명과 함께하여 그 의미가 크다고 볼 수 있다.

한편, 이천시장애인복지관(관장 신운화)은 “한가위 송편 나눔 행사를 통해 명절의 훈훈함을 이천시 소외계층 및 지역주민과 함께 나누며 뜻 깊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매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떡 나눔 행사로 인해 지역사회 통합의 계기가 될 것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