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방과후학교 롯데월드로 현장학습을 떠났다.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창호 관장)은 지난 6월 7일(금) 청소년방과후학교 학생 10명과 함께 롯데월드(서울특별시 잠실동 소재)로 현장학습을 다녀왔다.

장애청소년들이 다양한 놀이시설과 퍼레이드 공연 등을 통해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현장학습은 은광태권도(아산 실옥동 소재)와 현대자동차(주) 아산공장(아산 인주면 소재)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은광태권도에서는 어머니자원봉사단과 함께 일일카페를 운영하여 모인 수익금과, 현대자동차(주) 아산공장에서는 자원봉사(주부봉사단), 차량지원, 식비 등을 후원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청소년방과후학교 이용자 유OO 이용자는 “복지관 친구들과 함께 롯데월드에 와서 놀이기구를 타서 너무 신나고 재밌고, 자원봉사자 선생님과 함께해서 즐거운 하루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창호 관장(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이번 현장학습이 장애청소년들에게 또래 친구들과 함께한 즐거운 추억으로 기억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장애청소년들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