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설명회 모습.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지역 주민들에게 장애인복지관에 대해 알리고,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여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직접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역 내 기업, 학교, 단체 등에서 장애인복지관에 관심을 갖고 설명을 원할 경우 무료로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를 진행하여 장애인에 대한 부정적 인식 개선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장애인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갖게 하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서로 이해하며 더불어 사는 사회통합을 도모하고자 한다.

현재 (주)KCC아산공장, (사)장애인부모회 아산지회, 순천향대학교에서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를 실시했으며, 앞으로 많은 지역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가 되기를 기대한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이번에 진행하는 찾아가는 사업설명회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더욱 신뢰와 믿음을 주어 사랑받는 장애인복지관이 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찾아가는 사업설명회’ 신청을 원한다면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기획실(☎041-545-7727,7710)로 연락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