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달하는 송년감사의 밤 “Thank you Day"를 오는 12월 6일(목) 오후 5시 30분부터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진행된 복지관 주요 사업에 대해 보고하고, 복지관을 통해 장애인들에게 꾸준한 도움을 준 후원자와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행사는 감사패 전달, 후원증서 전달식, 윤리경영 선포식, 주요 사업 보고, 감사편지 낭독, 다양한 공연과 함께 만찬이 마련 되어있다. 1층에는 다채로운 체험부스를 준비해 오는 분들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고, 행운권 추첨을 통한 풍성한 경품도 준비해 함께하는 모두가 즐기고 하나 되는 기쁨의 시간이 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행사에 앞서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창호 관장은 “올 한해는 보건복지 장관 표창, 복지관 증축 등 경사스러운 일들이 많이 있었는데 늘 함께 해주시는 후원자, 자원봉사자 여러분 덕이라고 생각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고, “날씨가 춥지만 행사에 함께 하는 사람들의 따뜻한 온기로 가득 한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송년감사의 밤 “Thank you Day"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기획실(☎041-545-7727,7710)로 하면 된다.

[창간 10주년 설문조사] 애독자 여러분이 에이블뉴스를 평가해주세요

[댓글해주세요] 에이블뉴스 창간 10주년에 바란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