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자와 관람객들의 기념사진.에덴장애인종합복지관

에덴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순덕)은 19일(월) 오후 1시 구로CGV에서 <철가방 우수씨>를 단체 관람했다. ㈜대길ES의 김구회 대표이사의 후원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약 160여명의 복지관이용자와 이용자 학부모․ 지역주민․ 자원봉사자와 후원자가 참석했다.

싸늘해진 날씨에 몸이 불편하여 외출 및 나들이가 어려운 재가 장애인과 소외계층에게는 오랜만에 즐거운 나들이가 되었으며, 자원봉사자 및 지역주민들에게는 가난하지만 나눔을 실천했던 故김우수씨의 이웃사랑을 느끼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이날 행사에는 ㈜대길ES의 이강구 부사장님과 영화에 출연했던 ‘동일’ 역의 김정균님, ‘배마담’ 역의 장혜숙님, ‘표 검사’ 역의 김광식님이 영화관을 찾아 관람객들에게 영화를 소개하고 자신의 배역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화에 출연한 모든 분들의 재능기부로 만들어진 영화이기에 그 의미가 더욱 특별했다.

에덴장애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재가 장애인과 소외계층이 양질의 문화여가를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더불어 지역사회 내 기부문화 확산에도 앞장서서 복지관 이용자 및 소외된 이웃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토록 할 것이다.

[창간 10주년 설문조사] 애독자 여러분이 에이블뉴스를 평가해주세요

[댓글해주세요] 에이블뉴스 창간 10주년에 바란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