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전달식 모습.아산시장애인복지관

한화테크엠(주) 아산공장(공장장 유정상 상무)은 7월 18일(수) 오전 10시에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을 방문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장애인체육을 즐기고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장애인식을 개선하고 장애인배드민턴 우수선수 발굴 및 장애인생활체육의 활성화 취지에서 마련된 ‘2012 아산시장배 어울림배드민턴대회’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한화테크엠(주) 아산공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장애인 복지증진을 위한 많은 사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운영하는 스마일배드민턴동호회에 직원들의 정기적인 자원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재가 장애인과 함께 하며 통합사회를 구현하고 있어 주위 기업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한화테크엠(주) 아산공장(공장장 유정상 상무)은 “지역 내 장애인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건전한 스포츠 정신을 토대로 건강한 삶을 살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장애인들의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장애인 생활체육 발전을 위해 대회 시 항상 따뜻한 손길을 전해주시고, 정기적인 자원봉사를 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상호 협력 하여 장애인스포츠 및 여가활동사업 발전을 위해 힘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2012 아산시장배 어울림배드민턴대회’는 7월 22일(일)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개최되며 9개의 광역단체와 시·군에서 16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여 기량을 펼칠 예정이다.

대회에 대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생활체육팀(☎041-545-7727)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