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1회 전국사회복지 자원봉사대회에서 우수 자원봉사관리센터부문 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6월 21일(목) 오후 2시 서울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제11회 전국사회복지 자원봉사대회에서 우수 자원봉사관리센터부문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 행사는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차흥봉)에서 주최하고 보건복지부(장관 임채민)가 후원하는 행사로 2002년부터 시작하여 올해 11회를 맞는다.

전국 사회복지 자원봉사자들의 연중 가장 큰 행사로 사회복지 분야 우수 자원봉사자 및 단체에 대해 시상하고 공로를 치하하는 목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우수 자원봉사관리센터로 수상한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은 지역사회 주민과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하도록 하여 장애인복지사업에 대한 관심을 유도, 지역 사회복지 자원봉사 발전을 이루는데 기여함을 인정받아 상을 받았다.

이창호 관장은 “지역사회 장애인복지를 위해 실질적인 헌신과 나눔을 실천하는 자원봉사자 분들이 계시기 때문에 이 상을 수상 할 수 있었다.”며 “지역사회 장애인들의 사회참여와 자립생활을 도와 완전한 사회통합을 실현하는데 항상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