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편의시설 홍보 카툰전시회.

(사)경북지체장애인협회 김천시지회(지회장 박선하)는 지난 4월 19일(목) 오전 11시 경상북도김천의료원 1층 로비에서「장애인편의시설 홍보 카툰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날 카툰전시회에는 김영일 김천의료원장과 직원, 김천시지회 박선하 지 1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병원이용 고객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금번 전시회는 경북지체장애인협회 김천시지회에서 4월 19일(목)부터 5월 2일(수)까지 2주간 장애인편의시설 홍보 카툰(만화) 20점을 전시하게 된다.

박선하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전시회를 계기로 편의시설 설치를 촉진하기 위한 홍보와 다양한 정보를 제공, 편의시설의 필요성 및 공감대를 형성하고, 장애인에 대한 사회의 인식개선 및 이해촉진과 더불어, 장애인들이 편안한 삶을 영위하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다 같이 살기 좋은 김천시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전했으며, 김영일 김천의료원장도 “장애인들의 이동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해 의료원 편의시설을 꾸준히 개선해 장애인들이 의료원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항시 지원하겠으며, 장애인들에게 희망을 주는데 앞장 설 것”이라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