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사진 촬영 모습.

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4월 5일(목) 오후 1시 30분, 3층 통합교육장에서 지역사회 장애 어르신을 위해 장수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은 김종구(전직 사진기자), 박연옥(꾸미지오헤어아트 원장, 실옥동 소재) 전문자원봉사자의 봉사 활동으로 이루어졌으며, 아산시 관내 장애 어르신 20명을 대상으로 머리 손질, 메이크업,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사진 촬영을 실시한 김종구 자원봉사자는 “지역사회 장애 어르신들을 위해 재능 기부를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라고 하며 “어르신들의 따뜻한 손길과 웃음으로 인해 오히려 내 마음이 따뜻해지고 정화되는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아산시장애인복지관에서 월 1회 장애인들을 위해 정기적으로 이·미용 봉사를 하고 있는 박연옥 자원봉사자는 “사진 촬영을 위해 몸단장 하시는 어르신들을 보면 소녀처럼 밝으시다.”라며 웃음으로 자원봉사에 임하였다.

김종구, 박연옥 자원봉사자는 아산시에서 진행하는 아산행복드림사업에 재능기부를 신청하였으며, 지속적으로 봉사에 임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이창호 관장(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은 “자원봉사자를 통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으로 하나 되는 시간이 되었다.”고 감사함을 전하였으며, “많은 전문자원봉사자들이 재능 기부를 통하여 어려운 이웃과 소통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았으면 한다.”라고 전문자원봉사자들의 참여를 촉구하였다. 전문자원봉사에 관한 문의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지역사회재활팀(041-545-7727)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