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배 관장 취임식.

박성배 관장 취임식이 2월 1일 10시 30분에서 11시 30분까지 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 5층 대강당에서 진행됐다.

박성배 관장은 15년 간 사회복지 현장에서 근무하여 전문성과 열정을 겸비한 새로운 리더로 인정받고 있으며, 이번에 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으로 취임을 하였다.

취임식에는 김형주(서울시정무부시장), 정기완(중랑구부구청장), 김대선(원불교 문화사회부장), 한지현(유린보은동산 이사장), 공상길(서울시사회복지관협회장), 서울시장애인복지관장, 중랑구 사회복지기관장 등 많은 내빈들과 이용자, 지역사회 주민 200여명이 참석했다.

유린원광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 이용자들의 하모니카 공연과 원광보호작업장 근로장애인 박지성의 노래공연을 시작으로 최미영 사무국장이 사회를 보는 가운데 개식, 내빈 소개, 관장 약력 보고, 임명장 수여와 꽃다발 증정, 인사말씀, 격려사, 축사, 취임사, 축하 케익 커팅, 공고 및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폐회 후에는 취임식에 참석한 내빈과 지역주민, 장애인들이 함께 떡과 과일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원광장애인종합복지관은 새롭게 취임한 박성배 관장과 함께 새롭게 도약·발전할 것이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