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매년 신체적 장애와 경제적 어려움으로 가사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장애가정을 위해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있다. 특히 이번 겨울 김장김치는 지역사회 안에서 장애인복지사업에 많은 관심을 갖고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온 (주)현대엔지니어링의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보다 많은 가정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수 있게 되었다.

(주)현대엔지니어링은 양천구내 장애인복지발전을 위해 지난 2004년부터 함께 노력해온 복지공동체 협약기관으로 이번에는 김장을 하기 어려운 저소득 가정을 위해 사업비 전액을 후원해주셨다.

(주)현대엔지니어링의 참여로 작년 대비 2배 증가한 총 2,000포기의 맛깔스런 배추김치를 양천구내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 계층인 300여 가정에 5KG씩 전달한다.

또한 이번 김장김치 만들기는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현대엔지니어링 사옥에서 진행되며, 김치만들기와 배달 자원봉사로 100여명에 이르는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원활한 프로그램을 실시할 수 있게 되었다.

본 행사를 지원하기로 한 현대엔지니어링 사회공헌팀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하고 봉사활동을 하게 되어 뿌듯하며, 우리가 열심히 만든 김치가 장애인 가족들에게 기쁨, 그리고 겨울철 든든한 반찬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이번 행사를 기획한 의미를 이야기 하였다.

출처: 양천장애인종합복지관(02-2061-2500~3)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