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하는 가을 운동회.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박영수)은 2011년 10월 11일(화) 13:00시부터 음성군 금왕읍에 위치한 금왕생활체육공원에서 지역 내 장애인들과 지역주민들 1000여명을 모시고 ‘한마음 가을운동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충청북도와 음성군의 지원하에 장애인건강증진활동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장애인들의 건강증진 및 지역주민들과의 화합을 도모하고 긍정적인 장애인식을 개선하고자 실시된다.

문화공연으로 난타 퍼포먼스 ‘희망, 다함께 출발’ 이 진행되고, 운동회부문으로는 풍선밝기, 전격 OX퀴즈, 장애체험 릴레이, ‘복덩이(닭)’를 잡아라, 대박터트리기, 신바람 장기자랑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되며, 문화체험코너에서는 현재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서 진행중인 취미여가프로그램 9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여 참여자들의 흥미를 돋울 것이다.

이번 한마음 가을 운동회에는 운동회외적으로 다양한 부대행사(전통놀이등)와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기타 행사참여 및 자원봉사에 관해 궁금하신 사항이나 후원물품이나 후원금 전달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 행정지원팀(사회복지사 김종달)에 문의바란다.

출처: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