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학습을 가다.

아산시장애인복지관(이창호 관장)은 지난 23일(금) 아산시 음봉면에 위치한 금호리조트(주) 아산 스파비스(신광현 본부장)에서 현장학습을 진행하였다.

이번 현장학습은 장애아동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으며, 프로그램 진행에 필요한 모든 비용일체는 금호리조트(주) 아산 스파비스의 적극적인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아산 스파비스는 그동안 지역 내 장애인 및 소외계층을 통해 적극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

현장학습에 참여했던 장애아동들은 “친구들과 같이 물놀이를 해서 너무 즐겁고 신나는 하루였다”고 했으며, 학부모들은 “작년엔 신청도 하기전에 마감이 되어 아쉬웠지만 이번에 참여하게 되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쁘다”며 재참여의사를 밝혔다.

이창호(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는 “장애아동들이 지역사회에 있는 시설들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부족하고 새로운 환경을 접하는 것이 어려운 일인데 아산 스파비스 신광현 본부장님의 도움으로 장애아동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할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출처: 아산시장애인복지관(041-545-7727, 7710)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