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봉사단의 어르신 건강마사지 장면.

나래울 화성시복합복지타운(관장 이종길)과 삼성전자 DS총괄 사회봉사단(전무 최우수)은 9월 2일 후원 협약식을 갖고 향후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후원 및 봉사활동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삼성전자는 앞으로 매월 쌀과 삼성희망나눔도시락을 지역 내 결식 가정에 전달하고, 연 2회 명절선물을 저소득 주민들에게 지원하여 명절의 기쁨을 나눌 예정이다. 또한 화성시무한돌봄센터에서 선정한 긴급․위기가정에 긴급구호비를 지원하기로 약속하였다. 삼성전자는 이와 관련한 프로그램 진행에 임직원 사회봉사단과 함께 동참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추석에는 쌀과 식품세트, 한우세트 등을 독거어르신 및 장애인 56 가정에 지원하여 훈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였다.

삼성전자 DS총괄 사회봉사단은 2011년 나래울 개관 이후 지속적으로 화성 지역의 중증장애인과 독거어르신을 위하여 총 1,000여명이 봉사활동을 진행하였고, '더(the) 행복한 하루', 장애인인식개선활동, 독거어르신 가사·정서지원, 어르신 일자리 사업인 ‘행복 택배’ 등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다.

출처: 나래울 화성시복합복지타운(031-8015-7482)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