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해웅, 인테크(주) 두 업체 면접장면.

충청남도장애인단체연합회 부설 충남장애인고용개발원(원장 강종건)은 지난 20일(수)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 장애인과 채용을 희망하는 사업체가 직접 만나는 ‘Job Dream Day’를 진행하여 면접자들을 선별해 면접을 진행함으로써 구직자뿐만 아니라 구인업체에게도 구인과정의 애로점을 덜어주었다.

이번 7월에는 (주)해웅과 인테크(주) 두 업체가 직접 참여해 장애인 구직자 총11명과 면접을 진행하여 3명이 취업에 확정 되었으며 2명은 2차 면접을 준비하고 있다.

‘Job Dream Day’는 장애인 구직자들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사업체에 구인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구직자들과 구인업체의 어려움을 동시에 해소한다는 취지로 지난 3월부터 매달 셋째 주 수요일에 진행되어 왔으며 충청지역에 거주하는 장애인들에게 면접기회를 제공함으로 충청남도 취업률 향상에 기여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

‘잡 드림 데이(Job Dream Day)’를 통해 보다나은 구인업체 선별은 물론 구인업체가 원하는 구직자를 연결해 줌으로 그들이 좋은환경과 여건속에서 자립하여 자신의 꿈을 펼치길 바란다.

출처: 충남장애인고용개발원(041-417-7000)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