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 성재원(대표이사 박이영)와 (주)리폼테크(대표이사 김영주)와 상호간의 긴밀한 연계를 위해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회복지법인 성재원(대표이사 박이영)은 15일 성재원 내 회의실에서 (주)리폼테크(대표이사 김영주)와 상호간의 긴밀한 연계를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사회복지법인 성재원과 (주)리폼테크와의 기관연계 체제를 구축함으로써 양 기관의 발전과 효율적인 교류를 수행하는데 목적으로 두고 있다.

(주)리폼테크는 2006년 설립한 회사로 2007년 2중구조의 가용도체를 개발한 고압전류 제한퓨즈에 대하여 특허를 출원했으며, 2008년 국내최초 축소형 사이즈의 퓨즈를 개발하는 등 세계적인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연구하는 회사다.

(주)리폼테크는 이번 협약을 시초로 사회복지법인 성재원 내 산하시설인 성세시온의집(중증장애인 보호작업장)에 고압전류 제한퓨즈를 작업하도록 하청을 주어 직업재활을 통한 중증장애인들에게 일거리를 제공하기로 하였다.

김영주 대표이사는 “신뢰와 믿음으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한다는 경영마인드를 바탕으로 향후에도 자원봉사, 후원사업, 장애인행사지원 등의 참여를 확대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하였다.

박이영 대표이사는 “(주)리폼테크가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 및 지역공동체 회복을 위해 앞장서는 모습이 지역사회 좋은 귀감이 되는 것 같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출처: 사회복지법인 성재원(042-540-3011)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