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장애인복지관(관장 이창호)은 지난 4월 26일(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앞 주차장에서 「현대자동차 찾아가는 서비스 - 비포서비스(Before Service」를 진행했다.

현대자동차 아산지점과 함께한 현대자동차 비포서비스는 아산시 거주 장애인들의 차량을 대상으로 전반적인 차량점검과 함께 워셔액과 와이퍼(브러쉬), 파워오일 등의 소모품 점검 및 보충을 하였다. 또한 차량 40여대의차량부품의 손상과 친절한 상담을 통해 차량의 안정성을 높일 수 있었던 기회였다.

차량점검을 받은 장애인은 “이번 무상 차량점검 서비스를 통해 고장난 곳을 미리 발견 하여 사고를 방지할수 있어 다행이라고 전하며 이러한 행사들이 자주 있으면 생활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며 고맙다는 말을 전했다.

이창호(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는 이날 참여해주신 현대자동차 아산지점과 세 명의 정비사, 도와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린다”고 하며, “앞으로 이러한 차량 무상점검을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아산시에 거주하는 장애인들이 많은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했다.

출처: 아산시장애인복지관(041-545-7727)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