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8개팀이 참가해 우승을 다투는 ‘제2회 원주시장배 휠체어농구대회’가 10월 22일, 23일 양일간 원주 KT리더십아카데미내 체육관에서 열렸다.

지난해 첫 발을 디딘 ‘원주시장배 휠체어농구대회’는 휠체어 농구의 활성화를 꾀하고 장애인 체육활동 지원하여 장애인들의 재활의욕을 고취시키고자 지속하여 개최되고 있다. 경기는 장애인과 비장애인팀을 구분하지 않고 조별리그 후 토너먼트로 진행되었으며, 개회식은 22일 오후 2시에 ‘국내여자휠체어농구단 시범경기’와 ‘횡성여고 난타’ 공연이 식전행사로 펼쳐지며 성대하게 치러졌다.

경기 시작과 함께 아산휠스파워농구단은 B조에 ‘연세이글스’와 ‘서울비전 원주연세드림’과 한조로 예선전을 치뤘으며, 조1위로 당당하게 예선을 통과하였다.

그리고 23일, 결승전에서 상대조의 1위로 올라온 ‘대전’팀과의 치열한 접전끝에 이번 대회 1위로 경기를 마무리하였다. 또한 아산휠스파워농구단 소속으로 활동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의현 선수’가 대회의 최고선수로 뽑혀 우승의 기쁨이 두배가 되었다.

이에 아산휠스파워농구단을 감독하고 있는 아산시장애인복지관 이경훈 생활체육교사는 “선수들의 노력과 결실에 축하의 박수와 힘찬 응원을 부탁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훈련하여 아산의 자존심을 높이고, 국내 최고의 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아산시장애인복지관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