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산재장애인연합회(이하; 대한산재)는 지난 2010년 10월 13일(수요일) 오전 10시에 산재가족들을 모시고 산재가족 상호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삶의 활력을 위해 ⌜2010 산재장애인 한마음 체육대회⌟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인천광역시 강화군 길상면 소재 길상 공설운동장에서 약 300여명의 산재가족들이 참석하여 모처럼 활짝 개인 가을 날씨를 만끽했다.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미래희망연대 정하균 국회의원이 바쁘신 국감 중에도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주시는 한편 강화군수(안덕수), 강화군 의회 의장(유호룡), 인천광역시 남구(전)구의회의장(계정수), 인천광역시장애인체육회 처장(정의성), 근로복지공단 관계자, 한국산재중앙법인단체연합 등 산재단체장 내·외빈의 참석으로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

대한산재 김정규 회장은 대회사에서 산재장애인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모든 역량을 다하겠다는 인사 말씀과 행사 중 안전한 체육대회를 당부하셨다.

2부 행사로는 가족노래자랑 및 휠체어 달리기, 보호자 달리기, 보호자 줄다리기 등 다채로운 체육행사가 이뤄졌다.

또한 대한산재 홍보를 위해 홍보대사에 오은주 가수를 위촉패를 수여하였고, 장한 어머니상과 친절상을 근로복지공단/인천산재병원 김민정 간호사에게 전했다.

대한산재는 앞으로도 매년 이와 같은 행사를 계속해서 실시할 계획이다.

사단법인 대한산재장애인연합회는 지난 2008년 5월에 노동부로부터 비영리법인 승인을 받았다.

출처 : 사단법인 대한산재장애인연합회 (032) 329-4971~2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