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구 장애인자립생활센터 발기인 대회

○ 공연명 : our Life Zone[남동장애인자립생활센터] 출범 기념 및 시청각장애인 알리기 음악회

○ 일 시 : 2010년 10월 24일(일) 오후 3시

○ 장 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청 대강당

○ 주 최 : Our Life Zone[남동장애인자립생활센터]

○ 주 관 : 한국문화예술인봉사단

○ 협 찬 : 시각장애인으로 구성된 olin band, 인천장애인사이클연맹.

○ 문의처 : 행사 담당 010-4316-2046

○ 입장료 : 00원

our Life Zone[남동장애인자립생활센터] 출범 기념 및 시청각장애인 알리기 음악회가 2010년 10월 24일(일) 오후 3시 인천광역시 남동구청 대강당에서 열린다.

요즘처럼 장애인 복지 서비스 전반에 대한 비관적인 목소리가 나오는 이때, 실천과 사랑으로 똘똘 뭉친 "장애인과 그들을 돕겠다고 팔을 걷어붙인 장애가 없는 일반인들이 함께 마련한 음악회"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특히 시각장애인으로 구성된 Olin Band와 한국문화예술인봉사단, 흔히 볼 수 없는 4개 국어로 묘기를 보여 주겠다는 마술사와 함께 공연하는 이번 음악회는 보기 드물게 흐뭇한 어울림의 시간이다.

그리고 바쁜 가운데도 시간을 쪼개어 짐이 된 사랑, 사랑 타령으로 알려진 인기가수 이명주 씨가 특별 출연한다는 데에 볼거리가 많은 무대가 될 것 같은 느낌이다.

1부는 our Life Zone[남동장애인자립생활센터] 출범을 알리는 안내와 앞 못 보는 사람이 다리 다친 사람을 엎고 가는 것처럼 장애를 안고 살면서도 더 힘겨운 장애인을 세상에 알리고 할 수 만 있다면 직접 돕는 일도 주저하지 않겠다며, 귀와 눈마저 들리지 않는 시청각장애인 실태를 알리고자 공연 이후에 작년에 이어 앞에는 일반 건강한 사람이 뒤에는 시각장애인이 함께 페달을 돌리는 텐덤사이클과 장애인 사이클 선수가 남쪽으로 달린다고 한다.

이번 음악회를 통해 our Life Zone[남동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 부르짖는 실천과 사랑과 화합이 더욱 구체화 되기를 기대해 본다.

출처 : 남동구 장애인자립생활센터

※본 기사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