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농아방송 000입니다.

한국농아인협회는 지난 9월 19일(목) 한국농아인협회 다목적실에서 농아인중고차(대표 김경호), 이건모터스(대표 이건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은 농인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자동차 생활정보 및 전문 상담지원센터를 운영하기로 하는 등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지난 5년 동안 농인의 요구를 수렴하여 불편을 해소해주고, 품질이 우수한 차량을 선별하여 농인들에게 판매해 온 농아인중고차 김경호 대표는 금번 협약을 통해 보다 신뢰성 있는 농아인 전문 중고차 회사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을 언급했습니다.

이날 변승일 중앙회장도 농인으로서 중고차 판매로 성공한 김경호 대표의 노력에 경의를 표한 후 전국 회원을 위해 보다 안전한 자동차 문화 조성에 앞장서 나가겠다고 피력했습니다.

앞으로도 생활전반에서 이 같은 업무협약을 활발히 체결해 농인들이 보다 다양한 형태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뉴스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한국농아방송 iDBN(cafe.daum.net/deafon) / 에이블뉴스(www.ablenews.co.kr) 제휴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