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 한나라당은 약속지켜라! - 양경자 이사장 사태 해결촉구!

취재 / 보도 : 이슬 hoynim222@nate.com

지난 9월 1일 서울 마포대교.

장애인고용공단 정상화를 위한 비상대책위원회는 장애인고용공단 양경자 이사장의 즉각 사퇴를 요구하며 가두시위를 벌였습니다.

마포대교 남단에서 시작된 시위는 한강으로 뛰어드려는 한 지체 장애인으로 인해 한때 경찰과 마찰을 빚기도 했습니다.

[현장음]

한나라당은 480만 장애인과 약속한 양경자 사태를 책임지고 이행하라!

비대위는 양경자 이날 이사장 즉각 사퇴와 한나라당 지도부가 했던 양경자 이사장 사퇴 약속에 대한 책임을 이행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특히, 비대위는 7월 말 한나라당 안상수대표가 공단 사태 해결을 약속했던 것과 관련 8월 중으로 사태를 해결하겠다던 약속이 지켜지지 않은 것에 대해 더 이상 침묵하고 기다리지 않겠다고 선언했습니다.

[현장음]

(양경자 이사장은) 즉시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사퇴하라!

많은 장애인 단체가 9월 3일에 열릴 장애인고용촉진대회를 보이콧하기로 결의한 가운데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는 양경자 이사장이 어떤 결정을 내릴지 귀추가 주목 됩니다.

Jnet 뉴스 이슬입니다.

한국장애인방송 제이넷티비 www.jnettv.co.kr / 에이블뉴스 제휴사 www.ablenews.co.kr

*위 기사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 및 권한은 저작권자인 한국장애인방송 제이넷티비(www.jnettv.co.kr)에 있습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