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장애 없는 세상, 세종사랑 걷기대회 다다런(DADARUN)’ 포스터. ⓒ세종시장애인복지관

세종시장애인복지관(윤용식 관장, 이하 세종장복)이 오는 4월 10일까지 세종시민의 장애인식개선 및 건강생활실천을 위해 ‘2022년 장애 없는 세상, 세종사랑 걷기대회 다다런(DADARUN)’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대회는 장애인의날인 4월 20일을 맞아 장애인에 대한 관심과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하는 행복한 세종시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4만 2,000보 걷는 것을 목표로 한다.

대회는 내달 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간 진행된다. 신청은 세종장복 홈페이지(www.sjwelfare.com)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며, 세종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복지관 홈페이지 신청 후 모바일 걷기 플랫폼인 ‘워크온’ 앱을 설치하고 ‘다다런’ 커뮤니티에 가입을 통해 걷기활동 및 챌린지에 참여해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챌린지를 달성한 참여자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인증 및 후기를 남긴 참여자 100명을 추첨해 카페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우수 후기 당첨자 3명에게는 최신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물로 지급된다.

세종장복 윤용식 관장은 “다다런 걷기대회를 통해 장애에 대한 잘못된 편견과 선입견을 해소하고 앞으로도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할 수 있는 행복한 세종시를 위해 노력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