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이 오는 29일 까지 지역사회와 주민의 자발적인 복지 참여를 위한 “마음이음 프로젝트”를 실시한다.ⓒ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이 오는 29일 까지 지역사회와 주민의 자발적인 복지 참여를 위한 “마음이음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마음이음 프로젝트”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지역 소외 계층과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이웃 간의 소통은 점차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지역 주민이 스스로 나눔을 실천하며 이웃 간의 소통을 확대하고자 마련된 캠페인이다.

프로젝트는 지역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각 가정에서 천원 내외의 생필품, 먹거리, 이웃의 안부를 묻는 편지를 자유롭게 포장해 이웃의 소외된 계층에게 자유롭게 전달 한 뒤 인증 사진을 대덕구장애인종합복지관 SNS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참여자들에게 소정의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며, 자원봉사시간이 2시간 인정되어 이웃의 참여를 독려할 예정이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복지관 홈페이지(www.ddwelfare.or.kr)에 게시된 내용을 참고하거나 대표번호(042-637-8848)로 전화문의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