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장애인단체총연합회 회장단(회장 황경아, 수석부회장 정학수, 부회장 최정규, 이재화)이 지난 18일 대전지방경찰청에서 황운하 청장과 면담의 시간을 가졌다.ⓒ대전장애인단체총연합회

대전장애인단체총연합회 회장단(회장 황경아, 수석부회장 정학수, 부회장 최정규, 이재화)이 지난 18일 대전지방경찰청에서 황운하 청장과 면담의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연합회 회장단과 황운하 청장은 장애계의 다양한 현안에 대해서 의견을 나눴다.

특히 4월 19일 장애인의 날 행사 참여 및 협조, 민·관·경 합동 장애인 주차구역 단속, 장애인 생산품 구매, 장애인 채용 등에 대해서 깊은 논의가 이루어졌으며 황운하 청장은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했다.

황경아 회장은 “국민의 안전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황운하 청장님 이하 경찰 공무원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사회적 약자인 우리 장애인들에게 많은 지원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황운하 청장은 “경찰은 국민을 위해 존재하며 그 중에서도 장애인, 노인, 여성, 아동 등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는 것이 최우선 과제이며 앞으로도 우리 경찰은 사회적 약자인 장애인에 대한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화답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