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렛대 실용음악과 교수와 외래교수들이 장애학생들의 장학기금을 마련하고자 오는 7일 오후 7시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음악회를 개최한다.ⓒ나사렛대

나사렛대 실용음악과 교수와 외래교수들이 장애학생들의 장학기금을 마련하고자 오는 7일 오후 7시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를 통한 모든 수익금은 나사렛대에 재학 중인 총 363명의 장애학생들의 장학금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기부&take’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재즈피아니스트 곽윤찬 교수가 이끄는 ‘곽윤찬 트리오’와 기타리스트 강웅 교수의 ‘강웅 트리오’, 박희영 교수 소속 그룹 ‘헤리티지’, 그룹 버블시스터즈와 가비엔제이 출신 김민진, 장희영 교수, 히트곡 ‘난 괜찮아’로 큰 사랑을 받은 가수 진주 등이 출연한다.

실용음악 학과장 곽윤찬 교수는 “장애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고 보탬이 되고자 음악회를 준비했다”며 “어렵고 힘든 환경을 극복하고 우수한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티켓 가격은 3~7만원이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후원 및 문의는 나사렛대 실용음악과(041-570-1477)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