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대전 장애인 공동생활 가정서 자원봉사

(대전=연합뉴스) SK텔레콤 중부마케팅본부(본부장 이성영) 행복날개 온 자원봉사단은 5일 대전시 서구지역 장애인 공동생활 가정인 사랑누리 홈을 방문, 집안을 개보수하는 자원봉사 활동을 벌였다.

자원봉사단원 20여명은 이날 집안 벽지와 장판을 교체하고 페인트칠도 새로 해 장애인들이 쾌적하고 안락한 분위기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도록 선풍기와 필요한 가전제품도 전달했다.

SK텔레콤 중부마케팅본부 행복날개 온 자원봉사단은 2006년 9월부터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아동 공부방에 매일 40명분의 사랑의 행복 도시락도 제공하고 있다.

2010 충남건축문화제 10월 28일 개막

(대전=연합뉴스) 제3회 충남건축문화제가 오는 10월 28일부터 11월 1일까지 아산시 권곡동 청소년교육문화센터에서 열린다.

충남건축사회가 주최하고 충남도와 아산시, 충남도시건축연구원, 대한건축학회 대전.충남지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에서는 '회복(回復) - 팽창하는 도시의 원래 모습을 되찾음'이란 주제 아래 ▲공모전 수상작 전시 ▲건축사 작품전 ▲교수 초대전 ▲건축 세미나 및 테마기행 ▲건축 체험교실 등 다양한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