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이버대학교가 오는 6월 1일부터 7월 10일까지 2020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 학과는 ▲특수교육학과 ▲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재활상담학과 ▲전자정보통신공학과 ▲한국어다문화학과 ▲행정학과 ▲복지행정학과 ▲장애인자립지원학과 ▲미술치료학과(미술치료전공, 심리평가상담전공) ▲언어치료학과, ▲행동치료학과 ▲놀이치료학과 등 13개 학과다.

이중 특수교육학과, 재활상담학과, 장애인자립지원학과, 행동치료학과, 놀이치료학과 등은 전국 사이버대학 중 유일하다.

신·입학 지원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 학력이면 고교 내신이나 수능과 관계없이 누구나 입학이 가능하다. 전문대학 졸업 이상 학력이면 3학년으로 편입학도 지원 가능하며, 장애 등급이 있거나 기초생활수급권자일 경우 등에는 특별전형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한 학기 수업료가 18학점 기준 126만원으로 오프라인 대학의 1/3수준으로 경제적 부담이 적으며 30여종의 장학을 통해 재학생의 4/5가 장학금 수혜를 받는다.

특히 국가장학금 지원 대학으로 기초생활수급대상과 소득분위 1분위부터 6분위까지의 학생은 전액장학 대상으로 교육비 부담이 전혀 없다.

대구사이버대 입학지원은 입학홈페이지(enter.dcu.ac.kr)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관련 문의는 입학관리본부(053-859-7400)를 통한 유선상담 또는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대구사이버대’를 검색 후, 채널추가를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