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구벌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 “같이가치 with Kakao” 온라인 기부 플랫폼을 통해 오는 18일까지 570여만원을 목표로 온라인 모금을 진행한다.

같이가치 with Kakao’는 “상상메이커“ 사연에 응원, 댓글, 공유를 하게 되면 한 건당 100원씩, 1인당 최대 600원을 카카오에서 대신 기부를 하게 되는 방식이다.

2016년부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만들어가는 인터넷방송을 제작중인 ‘상상메이커’는 올해 카카오TV로 플랫폼을 옮겨 매주 오후 12시 20분에 생방송으로 진행을 하고 있다.

‘상상메이커’는 꾸밈없이 시청자들과 소통하고자 하며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겪게 되는 육아, 취업, 결혼, 생활, 복지제도 등의 다양한 문제를 상상메이커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하고 있다.

기부금 목표는 총 570여만원으로, 야외에서 생방송이 가능한 장비구입을 위해 쓰여질 예정이며, 기부금은 절차에 따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사업 검토 및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게 된다.

장애인자립방송 ‘상상메이커’는 카카오TV 사이트나 카카오TV Live어플을 통해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에서 상상메이커를 검색하면 상상메이커플러스 친구를 맺으면 방송 시청이 가능하다.

방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달구벌장애인자립생활센터(☎ 053-633-8001)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