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장애인재활협회는 2017 장애가정 청소년 ‘성장-mentoring’에 참여할 멘티‧멘토 총 32명을 모집한다.

‘성장-mentoring’사업은 (조)부모님의 장애 및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가정의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1 멘토링 및 지역사회지원을 연계하는 것으로 올해는 멘티‧멘토 각각 16명, 총 32명을 선발 지원 할 계획이다.

장애가정의 초등학생인 멘티와 대학생 자원봉사자인 멘토가 1:1로 매칭 돼 3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9개월 간 학습지원, 건강관리, 문화체험, 캠프, 매칭입금 등 진행된다.

또한 참여하는 멘토에게는 우체국공익재단 이사장 명의 멘토수료증과 우수멘토상이 전달 될 예정이다.

멘티 모집기준은 저소득(수급 및 차상위 150%이내) 장애가정의 비장애인 초등학생이며, 멘토는 멘토링 활동을 책임감 있게 적극적으로 할 수 있는 대구지역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오는 3월 14일까지며, 성장-mentoring 참여를 희망하자는 자는 협회 홈페이지(www.dsrd.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gungod7179@nate.com)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 협회 멘토링 담당자 ☎053-256-1304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