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다릿돌 장애인권영상 UCC공모전’ 포스터. ⓒ다릿돌장애인자립생활센터

다릿돌장애인자립생활센터(이하 다릿돌IL센터)가 오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2014 다릿돌 장애인권영상 UCC공모전’ 작품을 접수받는다.

이번 공모전은 대구시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공모주제는 장애인권과 관련된 소재나 주제로 된 영상으로 형식에는 제한이 없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홈페이지(http://www.jangjigong.org)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뒤 작품과 함께 이메일(jangjigong@hanmail.net)로 접수하거나 CD로 제작해 우편 또는 직접 제출하면 된다.

심사기준은 인권감수성, 독창성, 완성도, 활용가능성 등이며 으뜸상 1명(상장 및 상금 30만원 상품권), 버금상 1명(상장 및 상금 20만원 상품권), 보람상 1명(상장 및 상금 10만원 상품권), 아차상 8명(상장 및 5만원 상품권)을 뽑는다. 입상자는 6월 16일에 발표된다.

류재욱 소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참가자들의 인권감수성이 향상되는 등 장애에 대한 이해와 인식전환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 다릿돌장애인자립생활센터(053-953-9460)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