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지난 11일 나라솔루션주식회사와 지역사회 장애인 고용증진과 장애인 일자리 창출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최봉현, 이하 경산장복)이 지난 11일 나라솔루션주식회사(대표이사 김선일)와 지역사회 장애인 고용증진과 장애인 일자리 창출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경산장복 최봉현 관장과 나라솔루션 김선일 대표이사 등이 참석했다.

경산장복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내 구직 희망 장애인에게 폭넓은 취업알선 사업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안정된 고용환경 및 맞춤형 직무개발로 인해 장애인 일자리 창출 및 활성화를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이다.

나라솔루션 김선일 대표이사는 “협약을 통해 장애인 고용증진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게 돼 기쁘다”며,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해 모든 인간이 가치와 존엄성을 지니며 균등한 직업적 기회를 가지는 것에 소외된 사람들이 없도록 함께 힘을 모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경산장복 최봉현 관장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지역사회 비장애인 구직자뿐 아니라 장애인 구직자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애쓰시는 대표이사 이하 직원들께 감사드린다. 협약을 통해 안정된 고용 환경 속에서 직업을 통한 장애인의 활발한 사회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