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14일 창원시설공단 의창스포츠센터와 지역사회 사회공헌 활동 및 체육증진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중기, 이하 창원장복)이 14일 창원시설공단 의창스포츠센터(센터장 이동원)와 지역사회 사회공헌 활동 및 체육증진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의창스포츠센터는 ‘건강과 행복을 드리는 스마트 공기업’이라는 미션으로 수영, 빙상, 스퀘시 등 다양한 체육 프로그램으로 창원시민의 건강과 책임지고 지원하는 기관이다.

창원장복은 아드미수영단과 아드미 스케이트 수업을 매주 2회씩 진행하고 있으며 스포츠시설 사용에 다양한 혜택을 받고 있다.

양 기관은 협약을 통해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사회공헌활동, 공동사업추진 및 개최, 스포츠 체험 등에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동원 센터장은 “2021년 새롭게 시작하는 새해 첫 시작을 창원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 사회공헌 활동뿐 아니라 지역의 장애인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의창스포츠센터가 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창원장복 이중기 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후원해주신 기부자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노력을 하겠다. 더불어 의창스포츠센터와 지역사회 스포츠 활동 지원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협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