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진주남강청년회의소 지원으로 ‘장애가정 LED 전등 교체 사업’ 참여자를 모집한다.

LED 전등 교체 사업은 장애가정의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진주시 내 저소득 장애가정 약 20가구의 노후화된 전등을 최신 LED 전등으로 무상 교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청대상은 진주시 내 저소득 장애가정으로,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www.jjjrc.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오는 22일까지 직접 방문 또는 복지관 이메일(jjjrc6677@hanmail.net)로 접수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055)762-0179(진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권익옹호팀)로 하면 된다.

진주남강청년회의소 강대민 회장은 “조금이나마 더 좋은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어 복지관과 연계해 이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소외된 계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