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가 사회적 약자층이 거주하거나 이용하고 있는 사회복지시설 또는 인접지에 숲조성, 옥상녹화, 벽면녹화, 이동식 정원 조성 등을 내용으로 하는 ‘2013년도 녹색자금 지원사업’ 대상을 공개모집 한다.

이번 사업은 노약자, 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이 거주하거나 이용하는 사회복지시설 등에 녹색공간을 조성함으로써 도시녹화 및 공공복지를 실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사업은 산림청 산하 녹색사업단 주관으로 녹색자금(복권기금)을 재원으로 추진되며, 매년 7~8월경 17개 광역자치단체를 통해서 사업제안서를 접수한다.

이번 공모는 2013년 1월부터 12월까지 사업 추진을 희망하는 지방자치단체 또는 사회복지법인(시설)은 오는 17일까지 '2013년도 녹색자금 지원사업 제안서'를 부산시 푸른산림과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분야별 심사위원을 구성해 자체 심사 후 심사순위와 함께 최종 사업제안서를 녹색사업단에 신청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녹색사업단 홈페이지(http://www.kgpa.or.kr)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부산시청 푸른산림과 042-603-7318, 7330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