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경기도 장애인복지 심포지엄' 포스터 ⓒ경기도장애인재활협회

경기도장애인재활협회가 오는 11월 3일 경기도인재개발원 다산홀에서 ‘2014 경기도 장애인복지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이 심포지엄은 각계 전문가들이 참여해 장애인의 소득보장 및 고용정책의 현 실태에 대해 살펴보고 정책방향을 논의하고자 마련됐다.

인제대학교 사회복지학과 이선우 교수와 한국복지대학교 재활복지과 강동욱 교수가 각각 ‘우리나라 장애인 소득보장과 정책방향’과 ‘장애인 소득보장 및 자립기반 강화를 위한 고용정책’이라는 주제로 발제를 한다.

각 주제 토론의 좌장은 RI KOREA 경기도위원회 이근홍 위원장과 수원과학대학교 김혜영 교수가 맡았다.

토론에는 동덕여자대학교 서동명 교수, 전국장애인차별철폐연대 임영희 사무국장, 한국장애인인권포럼 김의수 선임연구원, 한국장애인고용공단 변민수 연구원 등이 참여한다.

방청을 원하는 장애인복지 관련단체 및 기관종사자, 전공학생은 경기도장애인재활협회 홈페이지(www.gsrpd.org)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dykwon@kgsrd.org) 또는 펙스(031-203-1668) 발송하면 된다.

문의: 경기도장애인재활협회(031-203-1665)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