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관장 이선덕, 이하 용인처인장복)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용인시 장애인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한 ‘2022 용인시 장애인문화예술제 : ART TOGETHER 시즌Ⅳ’를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ART TOGETHER(아트투게더)는 장애인의 주체적인 문화예술 활동을 독려할 수 있도록 용인시처인장애인복지관 주관, 용인시의 재정지원으로 열리고 있다.

이번 아트투게더에서는 장애인 전문작가와 아마추어 작가, 용인시 내 장애인 단체 및 시설이 참여해 환경을 주제로 한 공예·미술 등 다양한 예술작품이 선을 보인다. 또한 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부스가 운영되고, 장애인식개선 활동도 병행될 예정이다.

용인처인장복 이선덕 관장은 “장애인 문화예술 활동이 단순 창작활동이 아닌 작가로서의 사회활동을 통해 전문성을 발휘할 수 있는 분야로 확대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아트투게더 개요 및 참가신청과 관련된 사항은 복지관 홈페이지 (http://www.heart4u.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평생교육팀(031-320-4860~3)으로 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