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이 지난 21일 시흥도시공사 강당에서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제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구매를 촉진하기 위해 구매담당자를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했다.ⓒ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

경기도장애인생산품판매시설이 지난 21일 시흥도시공사 강당에서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선구매제도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구매를 촉진하기 위해 구매담당자를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우선구매제도의 이해, 중증장애인생산품의 다양성 소개 및 구매방법, 수의계약 현황 등으로 진행됐다.

시흥도시공사는 경기도판매시설과 2020년 업무협약을 맺은 후 중증장애인생산품 구매 확대와 우선구매 인식 제고를 위한 담당자 교육에 힘쓰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2020년 중증장애인생산품 우수구매기관’으로 선정되어 2021년 경기도로부터 특별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시흥도시공사 정동선 사장은 "이번 중증장애인 우선구매 교육으로 사회적약자에 대한 사회 환원을 위해 서로 협력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중증장애인 생산품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공사가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중증장애인생산품은 주문전화(1800-6636) 또는 판매시설쇼핑몰(www.gom.or.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