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휴식지원 ‘5월아 반가워’ 포스터. ⓒ인천남부장애인가족지원센터

인천남부장애인가족지원센터(센터장 임혜림)가 오는 14일까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찾아가는 휴식지원 ‘5월아 반가워’ 프로그램 참가 가정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우려에 따라 집에서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기획됐으며 이벤트 참가 가정에게는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쿠킹 키트와 홈가드닝 키트가 제공된다.

모집 대상은 인천광역시에 거주하는 장애인가정 200곳이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센터 홈페이지(http://www.famsupport.or.kr) 공지사항을 참고해 신청하거나 QR코드로 접수하면 된다.

당첨된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키트 분배는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25일 오후 1시부터 인천선학중학교 맞은편에 위치한 ‘승기어린이공원(인천 연수구 선학로 16)’ 앞에서 할 예정이다.

또한 삼행시를 참여하는 가족 중 재미와 감동을 준 가족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임혜림 센터장은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인한 외부활동의 어려움을 반영해 장애인 가족을 위해 즐겁고 신나는 가정의 달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으며 퀴즈도 풀고 삼행시 짓는 게임을 통해 가족 간의 화합을 도모하며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다”고 전했다.

문의 : 전화(032-719-7882)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