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맞춤훈련센터가 18일 센터에서 한화테크윈㈜ 인공지능(AI) 이미지라벨링 맞춤훈련 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맞춤훈련센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맞춤훈련센터가 18일 센터에서 한화테크윈㈜ 인공지능(AI) 이미지라벨링 맞춤훈련 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는 훈련생 6명 및 사업체 담당자 등이 참석하여 기쁨을 나누었으며, 장애인 훈련생들은 향후 6주간 한화테크윈㈜의 인공지능(AI) 이미지라벨링 직무 맞춤훈련에 참여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5월에는 온라인을 통해 직무 중심 교육을 실시하며, 6월부터는 직장 내 기본예절 및 인성교육 등 교양 과정을 포함한 직무전문교육을 오프라인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고용 예정업체인 한화그룹 계열 한화테크윈㈜는 유·무선통신장비 제조 사업체로 상시근로자수 800여명의 대기업이다.

김연심 경기맞춤훈련센터장은“경기맞춤훈련센터가 시대의 요구에 맞추어 IT 산업 분야의 일자리 발굴에 적극 나설 것이며 훈련생들 역시 센터의 자원을 최대로 활용하여 AI 분야 등 첨단 전문 역량을 갖추어 나가도록 매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맞춤훈련센터는 직무별 훈련생 및 사업체를 수시 모집하고 있으며, 훈련을 희망하는 장애인 및 사업체는 센터(031-290-3800)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