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맞춤훈련센터는 27일 센터에서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주) 스팀세차 맞춤훈련 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맞춤훈련센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경기맞춤훈련센터는 27일 센터에서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주) 스팀세차 맞춤훈련 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에는 훈련생 7명 및 보호자 등이 참석했으며, 지적·자폐·정신장애 등 중증장애인 훈련생들은 향후 5주간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주)의 스팀세차 직무 맞춤훈련과 직장예절 등 직장 적응력을 높이는 교양 과정을 함께 수강할 예정이다.

고용 예정업체인 한국동그라미파트너스(주)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주))의 자회사형 장애인 표준사업장이다.

김연심 경기맞춤훈련센터장은“경기맞춤훈련센터가 중증장애인의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겠으니 훈련생들은 교육 훈련에 매진해 건실한 직업인으로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맞춤훈련센터는 직무별 훈련생 및 사업체를 수시 모집하고 있으며, 훈련을 희망하는 장애인 및 사업체는 센터(031-290-3800)로 문의하면 된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