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가 오는 17일까지 한국토지주택공사에서 공급하는 평택소사벌 B2블록 아파트 장애인 특별공급 대상자를 모집한다.

공급유형은 10년 공공임대 17세대로 전용면적(㎡) 기준 74A, 84A1, 84A2, 84B 타입이 있다. 이번 공급은 LH가 건설·공급 및 분양전환 등 제반업무를 수행하며, 임대차계약은 공공임대개발전문위탁관리부동산회사인 ㈜NHF제1호와 체결하게 된다.

신청자격은 신청마감일까지 주민등록표상 경기도에 거주하는 무주택 장애인 세대구성원이면 청약저축가입과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단, 과거 특별공급이 당첨된 사실이 있으면 신청할 수 없다.

과거에는 무주택 세대주만 신청 가능했으나, 개정된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이 지난 2월 27일부터 시행되어 무주택 세대원도 신청할 수 있다.

최종 대상자는 주택알선 우선순위 배점기준표에 의거해 종합점수를 산출한 후, 주택 유형별로 고득점 순위에 따라 선정하게 된다.

신청은 거주지 관할 읍면동 주민센터로 하면 된다. 신청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읍면동 주민센터에 문의하거나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를 참고하면 된다.

<문의> LH 평택사업본부 (031) 656-4995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