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장애인체육회는 4일 WBC복지TV와 서울 올림픽공원 대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대한장애인체육회

대한장애인체육회(회장 정진완)는 4일 WBC복지TV(사장 박마루, 이하 복지TV)와 서울 올림픽공원 대한장애인체육회 사무처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체결식에는 대한장애인체육회 정진완 회장, 양충연 사무총장, 전선주 미래전략실장, 복지TV 박마루 사장, 권오준 국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혁약을 통해 양 기관은 장애인스포츠 중계 확대를 위한 공동 협력사업 등의 추진을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구체적으로 ▲장애인스포츠 중계 확대를 위한 공동 협력사업 추진 ▲장애인 시청권 보장을 위한 정보교류 및 기술협력 ▲양 기관에서 추진하는 각종 사업에 대한 상호 홍보지원 등을 약속했다.

정진완 회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복지TV와 장애인스포츠 중계 확대를 위한 공동 사업을 추진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며, “협약을 계기로 더 많은 국민이 장애인스포츠의 재미와 감동을 느끼고 장애인스포츠의 저변이 확대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저작권자 © 에이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